내집마련톡

사실대로 말하면...

사실대로 2016-03-16 14:27 2,849 1
공유하기

사람들 개개인이 욕심이 많아서 그래요!

떨어졌다, 보합이다, 지금 집사지마라,등등 자 우리 사실대로 한번 볼깐요?


여기서 집 구하시는분들 그리고 떨어지면 들어갈려고 보시고 계시는분들, 혹시 이런분들 솔직히 원하는데가.

지어진 집 기준으로 화정힐스, 봉선동 학군 좋은 아파트,  수완지구 호반1차등 아파트, 첨단2지구 아파트

이렇게 신규로 지어진지 3년이내 핫한 아파트 (물론 봉선동, 수완 몇개 아파트 빼고) 들어가고 싶어 하지요?


그런데 팩트가, 화정 힐스, 봉선동 학군 좋은 아파트, 수완 호반1차 첨2 중흥이나 호반 직접가서 부동산에 물어 보면

여기 말대로 많게는 2~3년전 , 적개도 2~3개월전에 비해 팍팍 떨어져 있던가요?


어떤분 말씀대로, 떨어진곳은 누구도 아는 떨어질만한 아파트가 떨어졌고(여기서 말하는 금액 2~3천) 

하지만 위에 언급한곳은 누구나 들어가고 싶어 하기에 이런상황속에서도 가격대를 유지 하고 있는것 아닌가요?


여기 서울이야기를 하면 딴세상이니 비교가 안된다 하시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서울이 왜 비쌀까요?

생산 인구도 줄고 하는데, 서울도 비싼곳은 비싸고 싼곳은 싸듯이 사람들이 원하는곳은 여기서 말하는 사람들처럼

그렇게 가격이 떨어지지 않아요, 아무리 유식한것처럼 이것 저것 갖다 올려도요~


저도 능력만되면 상기 아파트중 한곳 들어 가고 싶네요.


 ※.상기 아파트는 요 몇년간 여기서 가장 핫한 아이콘의 아파트라 예시를 든것입니다.

댓글18
사랑방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