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톡

화정힐스 국토부 실거래가 분양권 벌써 92 건이 거래되었습니다.

방문자 2016-03-09 23:45 2,440 0
공유하기
밤사이에 국토부 실거래가 분양권 3건 추가등록되었네요 89건 => 92건으로 정정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사이트 가셔서 확인도 하시구요. 



광주 부동산 뉴스에서는 광주 아파트 거래량이 굉장히 줄어들었다고 위기라고 합니다.



그런데 화정 힐스테이트는 3월의 3분의 1도 채 지나가지 않았는데 벌써 분양권이 92건이나 

아주 호조로 거래되었습니다. => 이제 이를 뒷받침할 총 세대수 대비 매매 매물을 보시지요. 


입주 이제 한달도 안남았는데 매매 매물은 총 3726세대중 20분의 1 조차도 안되는 187건 

밖에 안됩니다. 다시 말해서 매매 매물수가 전체 총 세대수의 20분의 1 조차도 안됩니다.

(허위, 중복, 미끼, 팔렸는데 삭제 안된 물건들도 감안하시기를.)
 

이 추세면 다음주에 아주 간단하게~ 분양권 거래 100건 돌파합니다. 빠르면 월요일? 

아직 3월이 중간도 채 지나가지 않았는데 말이지요. 무슨 말인지 이해되시는지요.


상식적으로 매물 수가 많고 매물들이 안팔리면 당연히 가격들이 내려갑니다.


그런데 매물 수가 적은데다 매물들이 이 부동산 불황기 비수기에도 호조로 아주 잘 팔리는데 

가격들이 떨어지겠습니까? 내려가겠습니까? 저렇게 실수요자들이 많은데? 


누구말따나 광주 아파트 거래량이 대폭 줄어들고 위기라고 말하는 이때에 지금 이시기에 

3억원 넘게 4억원 넘게 (40평) 주고 대출도 받고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천원 2천원하는 과자값도 아니고 이 광주에서. 부동산 위기 불황기라고 말하는 이 시점에서.

3억원 넘게 4억원 넘게 주고 아파트 사는 분들입니다. 장점들이 많이 있으니 장점들이 

많이 보이니 저렇게 많이 사시는 것입니다. (물론 그게 가성비 일수도 있겠지요.)


- 이 가격대를 뒷받침하고 방어하고 더 올리는 - 화정힐스의 장점들을 말씀드리면 업자라고 

하시니 이는 생략하겠습니다. (물론 단점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간단하게 - 

화정힐스 주위의 인접한 신축 아파트 서구 신축 아파트들 분양가를 보세요. 답이 나옵니다. 

( 조합원 이미 완판된 상록회관 농성 SK뷰와 곧 일반분양할 쌍촌주공 재건축 상무 엘리체와 

그리고 염주주공 재건축 포스코 더샵의 분양가는 ? 현재 상무 SK뷰의 가격도 참고하시구요. )   



화정힐스 사라는 말이 아니라 - 광주에 다른 좋은 아파트들 많이 있사오니 - 

직장 거리나 편의상 자신과 가족분들에게 맞으신 좋은 아파트 사시면 됩니다.



- 쉽게 설명을 드리기 위해 길게 쓴 것이오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댓글18
사랑방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