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톡

대구 들어간 갭투기꾼들...나 지금 떨고 있니??

sarangb*** 2021-07-17 15:10 171,956 77
공유하기

"'대구의 강남' 수성구도 미달이라니…" 미분양 공포에 초긴장

흥행보증 수성구에서 1순위 미달 사태
올해 역대 최다 공급 전망…하반기 1.4만가구 공급

5/28일부터 무순위 물량의 신청자격이 ‘해당 주택건설지역(시·군)의 무주택 세대구성원인 성년자’로 강화된다. 즉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주 또는 세대원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규제지역에서 공급되는 무순위 물량에 당첨되면 일반 청약과 동일한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는다. 투기과열지구는 10년, 조정대상지역은 7년의 재당첨 제한 기간을 적용받는다.

한국은행 총재는 지난달 24일 "연내 늦지 않은 시점에 통화정책을 질서 있게 정상화할 필요가 있다"거나, "기준금리를 한두 번 올린다고 해도 통화정책은 완화적"이라고 했다. 연내 최대 2차례 금리 인상 가능성을 열어둔 것이다.

대구 미분양 물량들 쌓여가는데, 앞으로도 아파트 공급은 지속적이여라 

대구 들어간 갭투기꾼들 어쩐다요

밤에 잠을 못자고 입맛도 없을수 있겠네요 

- 투기수요차단

1. 올해 05/28일부터는 미분양 물량들 외지인들이 살수도 없게 됐다 (신축은 이제 해당지역 무주택자만)

2. 대구지역 공급물량 앞으로도 쏟아져 나와

3. 인구는 지속적으로 감소세 (대구 6월기준 작년 대비 3만 308명이 감소
   6월말 현재 239만 7천 646명입니다.   2020년 6월말 242만 7천 954명)
4. 은행에서는 갭투기 대출 막아

5. 한국은행 총재는 하반기 금리인상 할수 있다고 신호 (올리기 전에 미리 신호)

6. 대구는 현재 조정지역이라 다주택자 갭투기 매수 어렵다

7. 매도시에는 양도차익(갭상승 차익금) 높은 세금으로 뜯어간다

8. 유력 대권후보 이재명 경기지사 공약 (투기성 부동산 투자를 규제하기 위해 비필수 부동산에 징벌 수준의 세금을 부과하는 방안) 이낙연 후보는 ‘땅 부자 증세론’을 내세워 ‘토지공개념 3법’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슬기로운 광주시민 여러분

대구 들어간 갭투기꾼들 공포에 떨고 있을것인디 또 무엇이 있을까요???

또 무엇따문에 공포에 떨고 안절부절 불안해 있을까요??  댓글 바랍니다.

관행적으로 미분양 물량들은 할인분양으로 털어냈는데 ( 할인분양 해도 서울, 경기 큰손들 및 외지인들 차단)

투기수요를 차단했고, 앞으로도 강력한 규제정책 및 대구지역 공급물량은 쏟아져 나온다는데

이정도면 대구 지역 집값 예측 가능하시겠죠?? 

도규상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은 2일 금융리스크 대응반 회의에서 부동산 시장과 관련 "역사적으로 보더라도 전례 없는 비정상적인 상황이라는 것이 많은 국내외 전문가들의 지배적인 견해"라면서 "특히 한국은 소득 대비 주택가격 상승 속도가 주요국의 2∼3배 이상"이라고 했다.

슬기로운 광주시민 여러분들

정부에서 현재 부동산 시장을 미쳤다고 미친 집값이라고 이를 바로 잡겠다고 합니다

(문 대통령은 “부동산 시장의 안정, 실수요자 보호, 투기 억제에 대한 정부의 의지는 확고하다”며 “부동산 투기와의 전쟁에서 결코 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방에서 서식하는 투기꾼들의 오늘 집값이 싸다는 허무맹랑한 말들에 놀아나지 맙시다

댓글22
사랑방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