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KT 청년 멤버십 'Y포차', 꽃다발 만들기 수업 진행

입력 2024.05.26. 09:18 댓글 0개
만 34세 이하 청년 멤버십 'Y포차'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 30명과 동반자 수업 참여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KT가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Y포차’ 프로모션 혜택의 하나로 꽃다발 만들기 수업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Y포차는 KT의 청년층 전용 브랜드인 ‘Y(와이)’ 고객이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종로구의 플라워카페 ‘테라스 꾸까’에서 꽃다발 만들기 수업이 진행됐다. 꾸까 플라워 클래스 이벤트에 당첨된 30명의 고객은 엄마, 친구, 연인 등 각자의 동반인과 함께 수업에 참여했다. 봄에만 만날 수 있는 작약 등 제철꽃을 이용한 꽃다발을 만들었다.

꾸까는 2014년에 오픈한 꽃 정기 구독 서비스로, 현재 전국 9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누적 1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KT는 꾸까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VVIP 고객에겐 매 월 1회 무료 꽃다발을 배송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 등급 고객에겐 최대 1만원까지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KT의 만 34세 이하 멤버십 고객들은 ‘Y포차’를 통해 매월 취향 저격 클래스와 굿즈, 인기 제휴 브랜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에는 Y포차 이벤트로 캐리커처 드로잉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6월 5일부터 11일까지 모집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KT는 MZ 고객을 대상으로 취미 및 자기계발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형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KT 멤버십 Y포차 프로모션을 통해 청년 고객들이 KT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