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KT, 내달 1일 창립기념일···"임직원에 공연·위즈 관람 지원"

입력 2024.05.26. 09:06 댓글 0개
5월 가정의달 및 창립기념일 기념 임직원 대상 이벤트
클리식 공연 및 위즈 경기 티켓 지원…ESG 봉사활동도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사진은 7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KT 사옥의 모습. 2023.03.07. jhope@newsis.com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KT는 가정의 달과 다음달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KT 클래식 공연 '마음을 담은 클래식'을 기획했다. 이달 31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세계적인 바이올니스트 한수진의 공연으로 진행한다.

KT 위즈(Wiz) 관람티켓과 간식비를 지원한다. 지난달 22일 대구 경기에 이어 6월 1일 광주, 7월 4일 대전, 7월 12일 부산 원정 경기전에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KT는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4가지 ESG 활동을 준비했다. 우선 이달 27일부터 31일까지 ‘사랑나눔기금 캠페인’을 시행한다. 사랑나눔기금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에 의한 급여공제 모금으로 구성된 KT 사회공헌 기금으로, 임직원들의 참여로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다음달 17일부터 28일까지는 ‘원데이 봉사활동 집중주간’으로 정했다. 부서 구성원간 소통과 화합할 수 있는 소통미팅과 봉사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여부서 봉사자에게는 식사와 간식비용을 제공하고 우수활동 부서를 선정해 포상을 한다.

‘잔반 제로 챌린지, 완밥데이’는 남김없이 먹는 ‘완밥’식사로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ESG 활동이다. 다음달 한달 간 지역별 주요사옥(광역본부7개, 광화문/송파·우면)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시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찾아가는 친환경 커피차’ 프로그램도 한다. 이 프로그램은 6월부터 7월까지 본부별로 일정을 조율해 시행하는 활동으로, 다회용컵을 사용하는 친환경 커피차로 운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