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롯데아울렛, 상반기 최대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최대 80% 할인

입력 2024.05.26. 06:0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롯데아울렛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서프라이스 위크'를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롯데아울렛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서프라이스 위크'를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이라는 의미로 상반기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쇼핑 축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단길' 전시와 푸드트럭 팝업행사 등 이색 콘텐츠도 선보이며 쇼핑 고객들의 볼거리를 더한다.

총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해외패션부터 스포츠 및 리빙 상품군까지 전 상품군이 참여하며 기존 아울렛 가격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지방시 ▲겐조 ▲모스키노 ▲오프화이트 ▲클럽모나코 ▲디케이엔와이(DKNY) ▲나이키 ▲뉴발란스 등이 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갓성비 특가찬스'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알렉산더맥퀸의 '디컨스트럭티드 여성 셔츠'는 정상가 대비 80% 할인가로 판매하며 아이더의 '노블 남성 티셔츠'는 1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선착순 쿠폰 이벤트도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쿠폰을 오는 27일부터 롯데아울렛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5000명에 한해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식음료(F&B)매장 5000원 할인권(1만5000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이 포함된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페셜 쿠폰'을 롯데백화점 앱에서 오는 30일부터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