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코웨이,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오픈···총 45평 규모

입력 2024.05.19. 17:01 댓글 0개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구매 가능
[서울=뉴시스]코웨이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사진=코웨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코웨이가 경남 창원시에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은 강남, 용인, 용산 등에 이은 코웨이의 13번째 직영 매장이다. 백화점 입점 매장으로는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에 이어 두 번째다.

45평 규모의 해당 매장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비렉스 신제품 등 다양한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은 실제 집처럼 연출된 ‘쇼룸 공간’, 비렉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비렉스 체험 공간’, 코웨이 제품을 소개하는 ‘제품 전시 공간’, 제품 구매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코웨이 전 매장에서는 체험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코웨이페스타 기간인 5월 말까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 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코웨이는 "고객이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경우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되는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 체험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