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패션·뷰티 HOT신상]"화장은 무겁다"···더운 날 입술에 포인트 줄 제품은

입력 2024.05.18. 17:00 댓글 0개
네이처리퍼블릭 '허니 멜팅 립',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립 연출
베네피트, 전 세계 최초로 韓서 '스플래시 듀이 틴트' 출시
더샘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 풍부한 수분감 맑은 광택 선사
허니 멜팅 립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더운 날씨에 차림새가 가벼워지면서, 화장 역시 가벼워지고 있는 모습이다. 옅은 화장에도 입술로 포인트를 주어 화사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제품이 인기다.

◆네이처리퍼블릭 '허니 멜팅 립',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립 연출

네이처리퍼블릭의 ‘허니 멜팅 립’은 '탕후루립'이라 불리며, 화해 등 각종 뷰티앱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2월에는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 마켓인 큐텐(Qoo10) 뷰티 카테고리에서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허니 멜팅 립 플럼핑'은 립 플럼퍼 제품으로 입술 위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가 끈적임 없는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 입술이 탱글하게 차오르는 플럼핑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 멜팅 립만의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각질 부각 걱정없이 쫀쫀하게 감기는 보습력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립 플럼핑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1호 틴트 플럼핑은 자연스럽고 퓨어한 핑크 컬러 발색이 돋보여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어느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시스루 핑크 컬러로 레이어링할수록 틴티드 효과는 배가되며 탱글하고 생기있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12호 무드 플럼핑은 사용 후 입술 컬러 톤이 다운돼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로 손이 잘 가지 않던 과감한 립컬러 제품이 있었다면, 립 위에 무드 플럼핑을 레이어링해 톤다운시켜 세련되고 시크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베네피트,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스플래시 듀이 틴트' 출시

뉴 '스플래시 듀이 틴트' (사진=베네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스플래시 듀이 틴트(Splash Dewy Tint)'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지난 14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했다.

새로운 '스플래시 듀이 틴트’는 가벼운 워터-글로우 텍스처로 입술에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에 출시되며 큰 사랑을 받은 기존 12가지 쉐이드에 신규 쉐이드 '히비스키스', '리치 비치' 2종이 추가돼 한층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완성됐다.

햇살에서 모티브를 얻은 신규 쉐이드들은 특별히 아시아인에게 잘 어울리도록 선별된 컬러들로, 햇볕에 무르익은 라즈베리 핑크 컬러의 '히비스키스'와 해질녘 해변가의 나른한 무드를 담은 로지 체스트넛 컬러의 '리치 비치' 모두 자연스럽고 분위기 있는 립을 연출해 준다.

특히 커스터마이즈 된 스푼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는 원하는 만큼 포뮬라를 덧바르는 데 도움을 줘 보다 생생한 컬러와 투명한 발색을 만들어 준다.

또한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돼,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돼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더샘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 맑고 영롱한 광택 선사

(사진=더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더샘의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는 풍부한 수분감이 에이드처럼 촉촉하게 스며들어 맑고 영롱한 광택을 연출해 주는 글로우 틴트다.

가볍고 끈적임이 없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선명하고 글로이하게 쌓이는 텍스처로 투명한 물빛이 스민 듯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한 소장하고 싶은 귀엽고 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랜딩 티의 유니크한 무드를 담은 '01 자몽 허니', '02 피치 우롱', '03 리치 캐모마일', '04 바이올렛 진', '05 로즈 히비스커스', '06 애플 시나몬'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