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빵지순례족 잡자" 이디야·투썸 '베이글' 잘나가네

입력 2024.02.29. 05:00 댓글 0개
투썸플레이스, 글루텐 함량 줄인 '베러 베이글' 출시
이디야커피, 플레인 베이글 중량 10%↑
투썸플레이스 '베러 베이글' 제품 모습.(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맛있는 빵을 판매하는 곳을 성지순례하듯 찾아간다는 뜻의 '빵지순례'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카페 프랜차이즈들이 관련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특히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베이글 인기가 늘고 있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투썸플레이스는 글루텐 함량을 줄인 '베러 베이글(Better Bagels)'을 출시했다.

특허 받은 유산균을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글루텐 함량이 45.7% 낮다.

소금 프레첼 베이글은 프레첼의 식감과 소금빵의 맛을 베이글에 담았다.

단 맛을 내는 블루베리 베이글과 에멘탈, 체다, 모짜렐라까지 세 가지 치즈의 풍미를 담은 콘 치즈 베이글도 함께 출시했다.

베이글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림치즈 스프레드 3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부드럽고 진한 플레인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향긋하고 달콤한 무화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상큼함을 한 층 올려줄 블루베리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가 새로 선보인 베이글 모습.(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디야커피는 최근 식사 대용으로 베이글이 떠오르고 있는 만큼 기존 플레인 베이글 중량을 10% 늘려 판매한다.

베이글과 함께하기 좋은 플레인 크림치즈 포션도 기존보다 40% 증량한 제품으로 변경해 제공한다.

품목 리뉴얼과 동시에 크랜베리월넛 베이글 신제품도 선보인다. 크랜베리 맛과 호두의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출시된 뒤 누적 1200만개 판매된 '두번쫄깃 베이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이글을 2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알라 크림치즈를, 3개 구입 고객에게는 플레인베이글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플레인, 블랙 올리브치즈, 시나몬레이즌, 호두피칸, 블루베리, 어니언, 시금치바질 등 7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