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삼겹살을 반값에" SSG닷컴 '삼삼데이' 행사 진행

입력 2024.02.28. 08:49 댓글 0개
SSG닷컴이 선보인 '속 보이는 삼겹살'(사진=SSG닷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SSG닷컴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자체 검품 기준을 적용한 상품을 바탕으로 '삼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포장법을 개선한 상품 '속 보이는 삼겹살'과 강화한 자체 검품 기준, 고객 리뷰를 활용한 관리법을 적용해 품질 관리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올 ‘삼삼데이’ 행사에는 삼겹살을 한 줄로 펴서 포장한 '속 보이는 삼겹살 1㎏'을 주요 상품으로 선정하고 7000팩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행사기간 네오(NE.O)센터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권역 쓱배송, 새벽배송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체 일반 삼겹살 중 90% 물량으로, 인당 3팩(3㎏)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해발500 ▲설성한돈 ▲자연마지 등 브랜드 삼겹살 및 목심을 40% 할인한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강화한 자체 검품 기준을 적용, 상품 선별 작업에 더욱 공을 들였다. 삼겹살 중심부 기준으로 껍질 있는 삼겹살은 1.5㎝ 이내, 껍질 없는 삼겹살은 1㎝ 이내로 겉지방 두께 기준을 적용했다.

또 전체적 지방 비율 50% 미만, 부위별 지방 포함량 등 구체적인 검품 기준을 바탕으로 꼼꼼히 선별했다. 또 행사기간 동안 무작위로 상품을 골라 포장을 뜯은 후 내용물 상태와 품질을 확인하는 ‘개봉 검품’을 추가로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고객이 남긴 상품 리뷰를 활용한 삼겹살 품질관리에도 집중한다. 하루 2건 이상 낮은 점수의 상품평이 등록된 경우, 담당자에게 점검 알림이 발송된다.

배송 상품 품질에 불만족한 고객은 '신선보장제도'를 활용해 교환·환불을 진행하면 된다. 신선보장제도는 신선식품을 주문한 고객이 제품 신선도에 불만족할 경우 무조건 교환·환불해주는 정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