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AGE20'S, 중국 공략 강화···"현지 배우 '진철원' 모델로"

입력 2024.02.22. 09:38 댓글 0개
AGE20'S가 중국 현지 배우 '진철원'을 모델로 발탁했다.(사진=애경산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현지 인기 남성 배우인 '진철원(陈哲远)'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진천월은 지난해 중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작품 '투투장부주(偸偸藏不住)'의 주연이자, 2024 웨이보의 밤에서 '라이징스타상(青云飞跃演员)'을 수상한 유명 배우다.

AGE20’S는 중국 사회관계망(SNS) 채널인 웨이보, 샤홍수, 틱톡 등에서 약 1842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진철원과 함께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행사 및 브랜드 팬덤 마케팅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AGE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더불어 브랜드의 밸류업을 목적으로 AGE20’S의 럭셔리 라인 신제품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는 소비자가 독자 기술로 개발된 항산화 에센스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특히 고귀함을 상징하는 24K 금과 가죽 소재의 케이스를 적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