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지니뮤직, 2023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입력 2024.02.22. 09:29 댓글 0개
2년 연속 선정…"투명∙성실 공시 인정"
지니뮤직은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거래소 사옥에서 열린 ‘2023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지니뮤직)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지니뮤직은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거래소 사옥에서 열린 ‘2023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공시우수법인제도는 자본시장에 경영투명성 제고와 투자자 신뢰를 증진함으로써 성실공시 풍토조성에 기여한 상장법인에 대해 매년 한국거래소가 선정, 발표하고 있는 제도이다.

지니뮤직은 지난 2021년도에 이어 공시우수법인에 두번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지니뮤직은 공시담당자의 공시역량을 강화하고 영문공시를 지속 확대하는 등 적극적이고 투명한 공시정보 제공으로 투자자와의 소통 강화에 힘 써왔다.

한국거래소에서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된 기업은 ▲3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유예, ▲ 연례교육 이수 면제를 부여하고 ▲전자공시시스템 공표 등의 혜택을 받는다.

곽진민 지니뮤직 경영기획실장은 “코스닥시장 전체 상장사 대상의 평가에서 두번째로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되며 우수한 소통역량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공시 관련 내부시스템을 고도화 하고 투자자들과의 신뢰를 두텁게 쌓아나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