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레뷰코퍼레이션, 케이뱅크와 제휴···회원 혜택 강화

입력 2024.02.22. 09:1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은 회원 대상 혜택 강화를 위해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두 회사 간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접점을 확대해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레뷰코퍼레이션은 다양한 이종산업 간의 협력으로 회원 대상 혜택을 다각화해 지원할 방침이다.

레뷰코퍼레이션이 운영 중인 ‘레뷰’(REVU)는 업계 최고의 빅데이터 기반 AI 기술을 구현하는 인플루언서 전문 플랫폼으로, 한국과 글로벌 6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인 110만 인플루언서의 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와 어울리는 인플루언서를 추천하고 마케팅 목적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캠페인 이후 마케팅 성과를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도록 결과 보고서도 공유한다.

케이뱅크는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이다. 케이뱅크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예적금, 대출, 카드, 투자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소상공인∙자영업자 전용 상품 및 서비스 출시, 대출금리 인하 등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고통 분담에 앞장서고 있다. 레뷰코퍼레이션 역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어 양사의 제휴가 지역경제 활성화 등 다방면으로 상생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이번 제휴를 통해 레뷰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회원이 케이뱅크 신규 계좌를 개설할 시 레뷰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인플루언서 산업이 광고 부문에서 다양한 산업과 결합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며 "금융, 커머스, 구독 서비스 등 여러 분야의 B2B 기업과 제휴를 맺고, 레뷰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