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메타넷글로벌, SAP 코리아 '2024 우수 파트너 상' 수상

입력 2024.02.22. 09:18 댓글 0개
'라이징 스타' '고투마켓 챔피언' 부문 수상
"SAP S/4HANA 구축 비즈니스 성과 인정받아"



메타넷그룹 SAP 총괄 박준성 전무(오른쪽)가 SAP 아시아 크리스 슐러 Partner Managed Cloud APJ 담당으로부터 ‘SAP 고투마켓 챔피언’ 부문 트로피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메타넷글로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메타넷글로벌이 SAP 코리아가 선정하는 '2024 우수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SAP 코리아는 최근 'SAP 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2024'을 개최하고 우수 파트너에게 시상했다. 메타넷글로벌은 '라이징 스타' 부문과 '고투마켓 챔피언(Go-to-market Champion)'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라이징스타 부문은 SAP와의 파트너십 체결 이후 첫해에 큰 성장을 보여준 신규 파트너에게 주어진다. 고투마켓 챔피언 부문은 시장에 SAP 제품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소개하고 많은 영업 기회를 발굴해 낸 파트너사를 선정해 수여한다.

메타넷글로벌은 SAP 도입을 위한 컨설팅, 구축, 전환, 운영 부문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최근 클라우드 기반의 SAP S/4HANA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신속한 구축과 적용을 통해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적용할 수 있는 '퍼블릭 에디션' ▲기업의 요구사항에 맞춘 서비스 확장 및 지능형 프로세스 도입이 가능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에디션' 등 모든 서비스 유형에서 다양한 고객 사례를 창출했다.

지난해 한국맥도날드와 스트라드비젼에 'SAP S/4HANA Cloud, 퍼블릭 에디션' 라이선스를 공급했으며 'SAP S/4HANA 프라이빗 클라우드 에디션'을 통한 어프로티움의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 도입을 이끌었다.

메타넷 그룹 SAP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성 전무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더 많은 기업 고객에게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디지털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