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지니언스, 파트너데이 개최···"상생 협력·동반 성장 도모"

입력 2024.02.22. 09:13 댓글 0개
22~23일 진행…57여개 파트너사 참석
"제로 트러스트, 클라우드 주목…변화하는 보안 시장 선도 기대"

지니언스 CI(사진=지니언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지니언스는 파트너사와 상생 협력하고 동반성장 하기 위해 '2024년 지니언스 파트너데이'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024년 지니언스 파트너데이'는 지니언스가 파트너사와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올해 중점 추진사항·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대신정보통신, 론스텍을 비롯한 57여개의 파트너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지니언스 이동범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각 사업 부서장들이 연사에 나서 2024년 시장 전망과 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제로 트러스트, 클라우드 보안 등 최신 보안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러한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통합적인 보안 접근 방식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파트너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력 덕분에 다양한 보안 환경에서 빠르게 대처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제로 트러스트, 클라우드 등 올 한해 국내 보안 산업의 큰 변화가 예상되며, 이 중심에서 지니언스가 파트너사분들과 함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