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여성스러운 실루엣 강조" KT알파 '르투아', 신상품 선봬

입력 2024.02.22. 08:40 댓글 0개
(사진=KT알파 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KT알파 쇼핑의 자체패션브랜드(PB)인 '르투아'가 올해 봄·여름(SS) 시즌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르투아는 지난 2022년 10월 첫선을 보인 이래 최상급 천연 소재와 세련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배우 이보영을 대표 모델로 발탁하고 매 시즌 고객의 취향과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액 681억원, 누적 주문수량 60만건을 돌파했다.

이번 르투아 SS시즌 상품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최신 여성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고,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피치퍼즈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라이트한 소재감의 ‘후드 경량 점퍼’부터 돋보이는 컬러감의 ‘컬러데님’, 실키한 소재로 우아함을 더한 ‘플리츠 원피스’, 플라워 패턴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플리츠 블라우스’등 총 13종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 쇼핑은 방송에 앞서 이날부터 모바일앱 및 온라인몰에서 르투아 SS시즌 '미리주문 특별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리주문 대상 상품은 ▲후드 경량 점퍼 ▲케이블 니트 가디건 3종 ▲컬러 데님 3종 ▲텐션업 팬츠 3종으로 총 4가지 상품이며, 미리 주문할 경우 모바일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4월 30일까지 상품 구매 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500명), 샤넬 클래식 클러치(2명)를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