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 개편···"기업 브랜딩·이용자 편의성 강화"

입력 2023.12.07. 10:06 댓글 0개
개편 콘셉트 '소통'…브랜드경험 카테고리 신설
디자인 변경 및 사용자 중심 UI·UX 구현
개편된 오뚜기 홈페이지 모습.(사진=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오뚜기가 기업 브랜딩 강화 및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통'을 콘셉트로 이뤄졌다.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는 ▲회사소개 ▲ESG경영 ▲제품이야기 ▲브랜드경험 ▲홍보센터 ▲고객서비스 등 6개의 카테고리를 구성해 기업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설된 브랜드경험 카테고리 내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 브랜드 공간, 공장 견학, 공모전, 페스티벌, 이벤트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를 담아냈다.

고객서비스 카테고리 내 추가된 고객만족활동 페이지에서는 제품별 사용 및 보관법을 알기 쉽게 동영상 형태로 선보이는 제품안전사용영상 게시판과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내역 중 개선된 내용을 소개하는 개선사례 게시판을 운영한다.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고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오뚜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을 알리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단장한 공식 홈페이지가 소비자와의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