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한국의경영대상 수상

입력 2023.12.07. 10:02 댓글 0개
KB증권이 지난 5일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서비스 부문 상을 수상했다.(사진=KB증권)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KB증권은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가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서비스 부문 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한국 산업사회에서 혁신을 통해 존경받는 기업의 조건을 제시하고, 경영혁신에 대한 우수사례를 전파하기 위한 목적으로 올해로 36회째 이어온 권위있는 상이다.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는 초개인화 시대에 맞게 투자자가 주도적으로 주식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투자 서비스다. 이번 수상으로 ▲사용자 편리성 강화 ▲초개인화 서비스 트렌드 반영 ▲시장선도적 서비스 확대라는 혁신 금융 서비스의 공로를 인정 받았다.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은 고객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는 프리셋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활용해 일반 투자자도 전문가 수준의 전략형 주식 포트폴리오를 쉽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