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KT스카이라이프-HCN, 울진군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생명구조타올 기부

입력 2023.12.07. 08:38 댓글 0개
1000만원 상당 생명구조타올 500장 전달
[서울=뉴시스] KT스카이라이프가 자회사 HCN과 울진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1000만원 상당의 생명구조타올 500장을 기부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심지혜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자회사 HCN과 울진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1000만원 상당의 생명구조타올 500장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와 HCN은 지난해 산불로 피해를 입었던 울진 지역의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화재 대비 물품을 후원했다. 생명구조타올은 화재 발생 시 유독가스로 인한 질식사를 막고 대피 시 골든타임 확보를 돕는 재난안전용품이다.

이진호 KT스카이라이프 동부고객단장은 "이번 기부는 자회사 HCN과 함께한 그룹사 공동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사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방송시청이 어려운 도서산간 지역이나 복지시설에 UHD TV와 위성방송을 지원하는 '사랑의 안테나', 복지시설에서 퇴소해야 하는 청소년에게 자립지원금을 지원하는 'SOS 장학금 지원', 폐방송장비 판매 수익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제작 휠체어를 지원하는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