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11번가, 싸이·헤이즈·크러쉬 연말 콘서트 MD 단독 판매

입력 2023.11.30. 09:28 댓글 0개
(사진=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11번가는 싸이, 헤이즈, 크러쉬의 연말 콘서트 관련 상품(MD)을 단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공연 관람에 재미를 더해줄 응원 도구부터 아티스트가 직접 기획한 패션의류, 액세서리 등 활용도와 소장가치를 높인 상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흰눈싸이로’ 공식 MD에는 유니폼을 비롯해 슬링백, 타투스티커, 폰스트랩 등 싸이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상품들이 포함돼 있다.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흰눈싸이로'는 다음달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음원퀸’ 헤이즈의 두번째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 라스트 윈터’의 공식 MD도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15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 맞춰 준비한 응원봉·비즈키링·헤어스크런치·캔들+모빌세트 등 헤이즈 특유의 감성을 담은 MD를 선보인다.

인기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크러쉬 아워: 원더이고’ 공식 MD도 단독 판매 중이다. 판매 MD는 공식 응원봉, 후디, 수면 잠옷 등이다. 크러쉬의 콘서트는 다음달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