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물없이 간편하게"···정관장, 젤리 제형 홍삼 내놨다

입력 2023.11.30. 09:28 댓글 0개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제품 모습.(사진=KGC인삼공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찐생홍삼구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루 3알만으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입에 먹기 좋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1알당 4g의 사이즈로 만들었다.

칠레산 적포도를 담아낸 새콤달콤한 포도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정관장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행사와 함께 고객이 찐생홍삼구미 맛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 받을 수 있는 맛 보장 제도도 실시한다.

정관장은 건강관리를 즐겁게 하는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열풍으로 일상 속에서 젤리형 건강식품을 찾는 MZ세대들이 증가함에 따라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구미젤리는 맛과 간편함을 모두 충족시키며 최근 건강식품 시장에서 각광받는 제형"이라며 "젊은 고객들이 직장이나 학교 등 일상에서 손쉽게 홍삼의 활력을 누릴 수 있도록 찐생홍삼구미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