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 티저 공개···이소라-신동엽 재회

입력 2023.11.30. 09:13 댓글 0개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MC, 첫 게스트는 신동엽
12월6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서 본편 공개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 티저 영상. (사진=더에스엠씨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 스튜디오 시그마와 메리고라운드컴퍼니의 합작 웹예능 프로젝트 '슈퍼마켙 소라'가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서 29일 티저(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첫 출연자는 국민 MC 신동엽이다.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메인 MC로 초호화 게스트를 초빙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리얼리티 토크쇼를 표방하는 콘텐츠다. 멋쟁이로 소문난 슈퍼마켙 주인 이소라를 컨셉으로 손님을 맞아 술상과 함께 첫 만남부터 특별했던 일화를 쏟아낸다. 이와 함께 돌발 질문을 통해 세간에 공개하지 않았던 내용을 다루는 것이 포인트다.

티저에서 공개되는 첫 게스트는 신동엽으로 이소라와는 공개 연애 이후 23년 만의 재회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복고적 감성으로 꾸며진 슈퍼마켓을 배경으로 이소라와 첫 게스트 신동엽의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본편은 12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 슈퍼마켙 소라는 이소라가 오랜 방송 활동을 통해 맺은 초호화 게스트를 매주 초빙해 다양한 리얼리티 토크쇼를 전개할 계획이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콘텐츠를 통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더에스엠씨그룹과 콘텐츠를 통해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메리고라운드컴퍼니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인만큼 많은 준비를 했다"며 "독보적인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뉴미디어 콘텐츠 시장을 선도해온 만큼 이를 결합해 광고 산업의 미래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는 리테일 커머스 미디어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