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추석맞이 사랑나눔행사

입력 2023.09.26. 14:26 댓글 0개
NH농협은행 전남본부는 26일 무안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농협전남본부 제공

NH농협은행 전남본부는 26일 무안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정재헌 본부장, 김상호 전남영업부장, 김영림 전남도교육청지점장(이상 NH농협은행)과 정병순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지역의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풍성한 추석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됐다.

전남본부는 약 1천만원 상당의 쌀과 생활물품 등을 도내 사회복지시설 10개 기관을 통해 관심과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이웃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정재헌 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우리 이웃들에게 따듯한 정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남의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사랑나눔'은 전남본부가 실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진행되고 있다.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광주신세계 터미널 복합화 오히려 좋아?
5시간전 ㅇㄷㄴ 차 더 막히겠네 그러니깐 지하철 1호선 왜 터미널쪽 안뚫었노ㅋㅋㅋ
4시간전 양산동 좀더 높고 넓게 증축하세요 멋드러진 랜드마크 어디서나 잘보이겠다 금호월드 상관없이 지ㅓ보자
4시간전 그러네 어떻게보면 손해긴 하네
3시간전 큰그림 터미널에 지하철 연결안하는 곳 바로 광주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