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우리집 댕댕이, 신세계百서 그림으로 간직해 볼까

입력 2023.09.24. 06:00 댓글 0개
'벤 레노비츠' 초청,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
[서울=뉴시스]신세계백화점이 뉴욕 출신의 반려동물 초상화 전문 아티스트 '벤 레노비츠'를 초청해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2023.09.24.(사진=신세계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뉴욕 출신의 반려동물 초상화 전문 아티스트 '벤 레노비츠'를 초청해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반려동물 초상화 라이브 페인팅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본점, 센텀시티점에서 연달아 열릴 예정이다.

신세계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명에 육박하고 반려견 전용 유치원과 호텔이 생겨나는 등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시대에 고객들에게 반려동물을 추억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작품의 가격은 40만원이며, 예약은 신세계백화점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예약이 마감됐을 경우에는 라이브 페인팅 참여는 불가하지만 현장 접수 후 작품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예약 고객은 반려동물의 사진 3~4장과 영문 이름을 준비해 방문하면 되고, 라이브 드로잉 20분을 포함해 최대 1시간이면 작품 수령도 가능하다.

또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반려동물이 산책하면서 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미니 트래블 보틀'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