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6일 연휴' 부산 곳곳 가족 관광객 행사 다채롭게 개최

입력 2023.09.24. 06:00 댓글 0개
[부산=뉴시스] 부산 태종대 다누비열차. (사진=부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관광공사는 6일간 이어지는 이번 추석 연휴와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공사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을 위해 부산시티투어버스와 태종대유원지의 다누비열차의 요금할인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평일 오후 6~9회차 시티투어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약 47%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3인 이상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업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4인 이상 탑승시 요금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시즌 고객 감사 행사로 오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시티투어 2인 이상 이용객을 대상으로 삼진어묵 미트칠리프라이스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는 행사와 4인이상 단체고객 할인행사도 함께한다.

부산 영도 태종대유원지에서는 추석 연휴 다누비열차를 이용하는 가족 동반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진 인화권 제공과 함께 요금을 할인하는 행사인 '해피추석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별 관광객(FIT)을 대상으로는 오는 30일 수영강에서는 야간요트투어 프로그램 '미드나잇 디너 크루즈' 체험행사와 서퍼요가 프로그램인 '왓썹!요가'가 마련된다.

미드나잇 디너 크루즈 체험행사는 '한가위 달구경'을 주제로 수영강과 광안리 구간을 운행하는 동안 간단한 식사가 제공되며 이용요금은 1인당 2만8000원이다.

이외에도 추석 연휴 기간 7개 교량별 추천관광지에서 인증샷을 업로드한 관광객에게는 기프트콘을 제공하는 세븐브릿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중국 최대명절 국경절을 대비해 다음달 31일까지 부산축제기간에 맞춰 호텔숙박권과 항공할인권을 제공하는 중국OTA '통천여행' 이벤트도 함께 한다.

공사 관계자는 "추석연휴를 맞아 부산 어디를 가더라도 다양한 할인혜택과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연휴 기간 가족, 친구와 함께 부산여행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astsk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광주신세계 터미널 복합화 오히려 좋아?
12시간전 ㅇㄷㄴ 차 더 막히겠네 그러니깐 지하철 1호선 왜 터미널쪽 안뚫었노ㅋㅋㅋ
11시간전 양산동 좀더 높고 넓게 증축하세요 멋드러진 랜드마크 어디서나 잘보이겠다 금호월드 상관없이 지ㅓ보자
10시간전 그러네 어떻게보면 손해긴 하네
9시간전 큰그림 터미널에 지하철 연결안하는 곳 바로 광주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