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지마켓 "구찌·버버리, 오늘 라방서 최대 40% 저렴하게"

입력 2023.01.27. 08:37 댓글 0개
“구찌 가방도 라방으로!”…지마켓, 해외직구 명품 라이브방송(사진=지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지마켓이 27일 오후 6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명품 해외직구 전문 셀러인 위드밀라노와 함께 마련한 행사로, 판매 제품 모두 명품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직구’ 등록 상품이다. 감정을 원하는 고객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무료 감정 서비스를 의뢰할 수 있고, 정품이 확인되면 보증서가 발급된다. 가품으로 판정되면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한다.

판매 상품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10여 개 품목이고,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구찌 마이크로시마 체인 로고 파우치 ▲구찌 GG 마몬트 크로스백 ▲버버리 여성 리버서블 울 체크 케이프 등이 있다.

방송 상품 전용 ‘5% 쿠폰’은 ID당 3회까지 제공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고, 발급 당일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방송 종료 후에도 밤 12시까지 계속 제공된다. 여기에 ‘7% 카드사 즉시 할인혜택’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