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TIPA, '광고PR상' 수상···中企 기술혁신·성장 스토리 소개

입력 2022.12.05. 09:04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R&D 사업 성공 수행한 대표 인터뷰 형식

[서울=뉴시스]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지난 2일 한국광고PR실학회가 발표한 '2022년 공공기관 광고PR부문 올해의 광고PR상'을 수상했다. (사진=TIPA 제공) 2022.12.0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창환 기자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은 지난 2일 한국광고PR실학회가 발표한 '2022년 공공기관 광고PR부문 올해의 광고PR상'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광고PR상은 광고 및 PR을 전공하는 학자와 현업 실무자들로 구성된 전국 규모의 학회에서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TIPA가 제작한 올해 광고는 정부 지원 사업에 관심은 있으나, 신청 과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대표해 방송인 이정수씨가 중소기업 R&D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중소기업 대표를 찾아 인터뷰해 기술 혁신과 성장 스토리를 소개하는 형식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잠재 고객들에게 중소기업 R&D 사업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을 이미 수행한 기업의 우수 성과를 사례 중심으로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민철 TIPA 홍보팀장은 "TIPA가 올해의 광고PR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에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지원 사업들을 다방면으로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eec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