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공사비는 LG가 부담"···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입력 2022.11.30. 10:00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한 달간 제품 사용 후 최종 결정

[서울=뉴시스] 모델이 오브제컬렉션 컬러와 트루건조 기능이 적용된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2022.11.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동효정 기자 = LG전자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고객이 사용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다음달 5일부터 25일까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고객 500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공받은 쿠폰으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신제품을 40만원 할인된 가격인 159만원에 구매 후 체험할 수 있다. 빌트인 식기세척기 설치를 위한 씽크대 하부장 공사비용은 LG전자가 부담한다.

LG전자는 식기세척기의 뛰어난 세척력, 위생 기능, 편의성 등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객은 한 달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써본 뒤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는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오브제컬렉션 네이처 베이지 색상이다. 이 제품은 '트루건조'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트루건조는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 열림 건조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의 기술을 이용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국내 제조사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 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도 갖췄다.

LG전자는 이지현 부산대 감각과학연구실 교수팀과 함께 스팀 식기세척기의 세척력이 손으로 하는 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나다는 점을 입증하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