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누스, 욕실 패키지 2년간 무상보증···케어 플러스 시행

입력 2022.11.30. 09:54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품질보증 기간 1년에서 2배 늘려

타일·위생도기·수전 금구·비데 등

시공부터 지속적인 사후관리까지

[서울=뉴시스] 이누스 '욕실 케어 플러스'. (사진=이누스 제공) 2022.11.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이누스는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워런티(품질보증)를 강화한 '욕실 케어 플러스(Bathroom Care +)'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욕실 케어 플러스는 업계에 통용되는 품질보증 기간(1년)을 2배로 늘려 최대 2년간 유지되는 무상 품질보증 서비스다. 이누스는 철저한 현장 보양, 욕실 전문팀의 우수한 시공은 물론 탄탄한 사후 관리까지 보장하는 욕실 시공 안심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는 이누스 자사몰 혹은 이누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한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공 완료 고객에게 워런티 일련번호가 문자로 발송된다. 해당 번호를 이누스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2년간 무상 AS(사후서비스)를 책임진다.

품질보증 적용 품목은 타일, 위생도기, 수전 금구, 비데, 욕실장, 선반 일부 등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구성품이다. 시공 후 제품에 변색, 균열, 누수 등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최장 2년 동안 무상 수리와 무료 교환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