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LGU+ 연말맞이 '멤버스 앱' 이벤트···공연 최대 40% 할인

입력 2022.11.30. 09:44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야놀자 국내 숙박 5% 무제한 제공

출첵 이벤트로 가습기·상품권 등 증정

[서울=뉴시스]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여행이나 공연 관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국내 숙박 할인 및 공연 초청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U+ 제공) 2022.11.30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LG유플러스는 연말을 맞아 국내 숙박 할인 및 공연 초청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일부터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고객별 맞춤형 혜택을 추천·제공하는 ‘U+멤버스 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협업, 국내 숙소 할인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 기존에는 멤버십 VIP 이상 등급 고객 중 ‘여행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만 야놀자 국내 숙소 예약 6% 할인 혜택이 제공됐지만,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은 U+멤버십 전용 야놀자 페이지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5% 할인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여행콕 이용 고객은 매월 제공되는 6% 할인 혜택을 우선 이용한 후, 다음 번 숙박 예약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2월 한 달 간 총 4000만원 상당의 문화 공연에 고객을 무료 초청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U+멤버스 앱에서 제공하는 공연은 ▲부산에서 열리는 뮤지컬 ‘캣츠-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드라큘라’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뮤지컬 ‘이프덴(IF/THEN)’ 등이다.

신청 기간과 관람 일정은 공연 별로 상이하다. 무료 초청 외 뮤지컬 티켓 예매 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 U+멤버스 앱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12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한경희 안심 가습기 (1명) ▲뚜레쥬르 상품권(1만원권, 50명) ▲맥도날드 햄버거세트(20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음달 19일부터 25일까지 U+멤버스 앱 접속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이크(300명)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한다.

당첨 여부는 1월 9일 개별 안내하며, 멤버스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승한 LG유플러스 데이터마케팅상품팀장은 "연말을 맞아 U+멤버스 앱 고객들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여행과 문화 공연에 집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