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CJ푸드빌, '뚜레쥬르X서커스보이밴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입력 2022.11.30. 08:44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컬래버레이션 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은 서커스보이밴드만의 귀여운 아트토이를 더해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동화 같은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트토이 피규어는 트리 오너먼트,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 '레드 위시 베리'는 진한 초코 가나슈 생크림에 달콤한 베리 콤포트와 바삭한 산딸기 크런치를 샌드했다. 귀여운 산타 오리 아트토이 피규어와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의 토퍼로 화려함을 더했다.

이 밖에 '트리맨의 초대' '원더랜드의 파티' '산타의 선물, 부쉬드 노엘' 등의 제품도 선보인다.

최근 론칭한 뚜레쥬르 브랜드 공식 앱을 통해 케이크 예약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케이크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오직 뚜레쥬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장 가치가 높은 아트토이 피규어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면서 "상상 속 동화같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