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SK에코플랜트, 용인 수지서 리모델링사업 첫 단독 수주

입력 2022.10.03. 14:35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용인 수지 뜨리에체아파트 리모델링…총 494가구 조성

뜨리에체아파트 리모델링 조감도. (사진=SK에코플랜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SK에코플랜트는 지난 1일 개최된 용인 수지 뜨리에체아파트 리모델링사업 시공사 선정 총회를 통해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주는 SK에코플랜트의 리모델링사업 첫 단독 수주다.

용인 수지 뜨리에체아파트 리모델링사업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414번지 일대에 기존 430가구의 아파트를 수평 증축을 통해 지하 4층~지상 24층, 6개동, 총 494가구로 리모델링하는 사업이다. 총 도급액은 약 1924억원이다.

사업지는 수인분당선 죽전역과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고, 신촌초등학교가 단지에서 가까이 있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CGV, 보정동 카페거리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SK에코플랜트가 이번 단독 수주를 통해 최근 급성장하는 리모델링 시장 본궤도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자평했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 5월 인천에서 리모델링 시장에 처음 진출한데 이어 약 4개월 만에 첫 단독 수주에 성공했다.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기존 도시정비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모델링사업에서도 차별화된 랜드마크 단지를 조성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건축·재개발 사업과 더불어 리모델링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98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