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광주 ‘빌리브 트레비체’ 9월 상가 분양

입력 2022.09.27. 08:57 댓글 2개
한우 오마카세 ‘기승전우’, ‘금손1983’ 입점
발레파킹 서비스 제공·독점영업권 보장 등
빌리브트레비체 조감도. 신세계건설 제공

주택 시장에 불었던 ‘하이엔드’ 바람이 상가 시장까지 이어지고 있다. 아파트처럼 뛰어난 입지에 프리미엄 상가가 투자자와 이용객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의 소득 수준과 여가 생활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일반 상가보다 희소성 높은 하이엔드 상업시설에서 큰 만족감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발레파킹 서비스 제공 및 최고급 브랜드 MD가 들어서는 하이엔드 상가 ‘빌리브 트레비체’가 9월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빌리브 트레비체 상업시설은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에 지하 4층~지상 35층, 2개동 총 122세대 아파트(빌리브 트레비체) 내 함께 들어서는 상업시설이다.

특히 광화문 한우 오마카세 맛집 ‘기승전우’, 부산 오마카세집 ‘금손1983’ 등이 입점을 확정해 상가 활성화는 물론 지역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여기에 독점영업권을 보장 받는 상가로 겹치지 않는 MD 구성으로 상가 활성화에 유리하게 했다.

빌리브 트레비체는 광주를 관통하는 죽봉대로, 상무대로, 대남대로 3대로가 교차하는 최고의 교통 요충지다. 특히 광주도시철도 1호선 농성역 도보 5분의 역세권을 형성하고 있다. 또 인근으로 약 1100세대의 아파트 배후 수요를 품고 있어 단지 내 상가로 독점적 수요도 확보하고 있다.

빌리브 트레비체 상가 분양 관계자는 “이곳은 MD 업체가 보장하는 확정 임대료 최대 연 6.5%로 높은 수익가치를 약속한다”며 “또 하이엔드 상가답게 광주 최초 발레파킹, 컨시어지, 문화강좌 등 편의성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박지현기자 5973sally@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2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