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인스턴트 브랜드, 네이버 스토어 운영···신제품 2종 출시

입력 2022.09.23. 08:44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30일까지 제품 최대 51% 할인 판매

[서울=뉴시스] 인스턴트 브랜드 '인스턴트 전기 더치 오븐'(왼쪽)과 '인스턴트 싱글리드 콤보'. (사진=인스턴트 브랜드 제공) 2022.09.2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는 네이버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고 신제품 '인스턴트 전기 더치 오븐', '인스턴트팟 싱글리드 콤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스턴트 전기 더치 오븐은 사용이 까다로운 기존 더치 오븐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스토브에서는 불가능한 빠른 예열과 정확한 온도·시간 조절로 요리를 완성해준다.

슬로우쿡, 찜, 굽기·볶음, 수동모드 등의 조리 설정을 할 수 있다. 수동모드를 선택하면 스토브에서는 불가능한 25도의 저온부터 204도의 고온까지 가능하다.

인스턴트팟 싱글리드 콤보는 압력솥, 에어프라이어 기능은 물론 슬로우쿡, 찜, 볶기, 보온, 로스트, 미니오븐 등 총 12가지의 조리 기능을 탑재했다. 주방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간 설정도 가능하다.

모든 조리 기능에서 사용이 가능한 얼티메이트 리드가 탑재돼 다른 조리 기능을 선택할 때마다 뚜껑을 교체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기존보다 더 넓어진 와이드형 내솥이 적용됐다.

인스턴트 브랜드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다양한 할인·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스턴트 브랜드 제품 최대 51% 할인 등이 제공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