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SSG닷컴, 명품 카테고리 강화···전문관 '쓱 럭셔리' 신설

입력 2022.07.03. 06:00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업계 최초 명품 전담 상담센터 운영…SSG개런티 상품 가품 판정시 200% 보상

SSG닷컴 명품 전문관 오픈 (사진= SSG닷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시복 기자 = SSG닷컴이 별도 명품 전문관을 신설하고 명품 카테고리를 주력으로 육성한다고 3일 밝혔다.

SSG닷컴의 명품 전문관은 국내외 명품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는 ‘명품 콘텐츠 플랫폼’을 표방한다. 명품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업계 최초로 명품 전담 상담센터도 운영한다. 최근 한 달 내 쓱닷컴 명품관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자동으로 명품 전담 상담센터로 연결해준다. 명품 전문 상담사로부터 빠르고 간편하게 문의 사항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정 명품 브랜드 제품을 한정된 인원의 고객들에게 특가로 판매하는 ‘매일매일 선착순 타임딜’ 페이지도 신설했다. 매일 열리는 타임딜은 준비 수량이 완판될 경우 자동으로 닫힌다.

시계·보석류·명품가방 등 프리미엄 배송이 필요한 고가의 명품만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 배송 페이지도 새로 개설했다.

우선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전문관이 명품 전문관 안으로 이동한다.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8만여 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고, 의류·잡화를 포함해 시계 및 주얼리까지 발급 범위를 넓혔다. 만약 SSG개런티 상품이 가품으로 판정될 시에는 200% 보상한다.

한편 SSG닷컴은 명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경품·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이번 전문관 신설을 통해 더 신뢰도 높은 상품을 제안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럭셔리 분야의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bokis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