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셀프 네일의 모든 것···'상품 80종' 다이소, 기획전 연다

입력 2021.10.18. 10:28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서울=뉴시스]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2021.10.1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18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홈뷰티족을 겨냥했다.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종의 상품이 선보인다.

'매니큐어'라고 알려진 '네일 폴리쉬'와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과 '레이어링 네일'을 구매할 수 있다. '젤 네일스트립'은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이다.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도 출시됐다. 완전경화가 아닌 상태로 손톱에 맞게 밀착돼 구워져 이물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이클립스 글로즈젤 네일스트립' 10종을 선보여 취향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램프도 마련됐다. 휴대용타입과 거치형타입으로 편의에 따라 선택해 구입하면 된다. 'UV/LED램프'는 USB연결방식과 건전지 방식 두 가지로 형태다. 한번에 4개의 손가락(성인기준) 정도 말릴 수 있다.

케어부터 아트네일을 할 수 있는 상품들도 같이 준비됐다. 네일 관리용품과 젤네일폴리쉬, 글리터, 파츠, 스티커 등의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들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셀프네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네일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