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제로베이스원, 오늘 '땀' 좀 낸다···그럼에도 청량미 '스웨트'

입력 2024.04.24. 11:4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그룹 '제로베이스원' 선공개곡 '스웨트(SWEAT)' 콘셉트 포토. (사진=웨이크원 제공) 2024.04.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청량 에너제틱 바이브로 돌아온다.

24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의 수록곡 '스웨트 (SWEAT)'를 선공개한다.

'스웨트'는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이다. 작열하는 태양 아래, 너와 함께 춤추는 데에만 몰두한 지금 이 순간을 노래했다. 여름의 뜨거움과 열정을 제로베이스원만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그려내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이 컴백 전 선공개곡을 발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팬들을 위해 오는 25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 2TV '뮤직뱅크', 27일 MBC TV '쇼! 음악중심', 28일 SBS TV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스웨트' 무대를 꾸민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각자의 방식으로 태양의 뜨거움을 즐기는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담긴다. 이들은 '헬로우 제베원(HELLO ZB1)'이라는 이정표가 세워진 도로 위에서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군무를 선보이며 9인 9색 무공해 청정 비주얼을 뽐낸다.

제로베이스원은 내달 13일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를 발매한다. 이들은 미니 1집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로 2개 앨범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최근 일본 데뷔 첫 주 만에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