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도영 "사실 스트레스 받아"···도파민 덩어리 '연프'에 훈수 폭발

입력 2024.04.19. 19:4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1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연프 광인 도영의 일상이 공개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2024.04.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엔시티(NCT)' 도영이 연애 프로그램에 과몰입한 일상을 공개한다.

1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연프(연애 프로그램) 광인' 도영의 일상이 공개된다.

도영은 최근 연애 프로그램에 제대로 빠진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케줄 때문에 밀렸던 집안일을 하면서도 고개만 빼꼼 빼서 미어캣 모드로 연애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소리에 집중한다. 복근 운동 중에도 시선은 연애 프로에 고정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도영은 "사실 스트레스 받는다. (출연자가) 저렇게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이어지지 않기를 바라는 사람과 이어지고… 짜증과 도파민이 있는 느낌"이라며 연애 프로를 즐겨 보는 이유를 밝힌다.

연애 프로그램에 과몰입한 도영은 놀라서 토끼 눈이 되거나 연애 훈수를 두는 등 찐 리액션을 터트려 공감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쉬는 날엔 먹고 싶은 음식을 직접 요리한다는 도영은 새우달래장과 차돌냉이된장찌개 등 요리를 뚝딱 만들어 '요잘알(요리를 잘 아는)' 매력을 보여준다.

정체불명의 덩어리를 넣은 '도영표 제육볶음' 레시피도 공개된다. 도영이 "곱창 먹는 느낌"이라며 쟁여놓고 먹는다는 이 식재료가 무엇일지 호기심이 쏠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