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전현무도 손절했다···여친 병석에 혼자 있게 한 男

입력 2023.11.30. 10:5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ENA, 채널S '지구별 로맨스' 남성 출연진. (사진=지구별 로맨스 제공) 2023.11.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MC 전현무가 적반하장 남자친구 사연에 분노했다.

내달 1일 오후 8시30분 ENA와 채널S에서 방송되는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이하 '지구별 로맨스') 6회는 여자친구에게 사생활을 존중 받지 못하고 있어 고민인 남자친구의 사연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남자친구는 "결혼 전제로 여자친구와 3개월 간 동거 중이다. 그런데 24시간 붙어있으려는 여자친구 때문에 힘들어 결혼을 재고해봐야할 것 같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그러나 이후 고민 커플의 일상을 담은 영상이 나오자 출연진들은 남자친구를 비판했다. 영상에는 남자친구는 휴일에도 여자친구를 홀로 두고 게임을 하거나 잠만 잘뿐만 아니라 응급실 트라우마를 이유로 입원한 여자친구 혼자 병석에 있게 한 일화가 담겨있었다.

이에 남성 출연진들은 남자친구를 손절하는 태도를 보였다. 배우 이정진은 "도대체 왜 신청하셨냐"고 말했고 전현무는 "잠만 퍼질러자고 뭐 하는 거냐"라며 일침을 가했다.

한편 '지구별 로맨스'는 글로벌 커플들의 고민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