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하지원, 맨발로 '슬릭백' 춘다

입력 2023.11.29. 18:4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21회 프리뷰.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2023.11.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tvN 토크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이 '내 눈앞에 나타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29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유퀴즈' 빈대 전문가 양영철 교수, 88세 보디빌더 서영갑, 국제 정세 전문가 김지윤 박사, 그리고 배우 하지원이 출연했다.

먼저 양영철 교수는 40년 만에 한국에 돌아온 빈대에 대해 설명했다. 최근 전국적으로 빈대에 대한 공포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양 교수는 빈대의 특성과 집안 내 빈대 서식 확인법, 가장 확실한 빈대 박멸 방법 등을 소개했다.

이어 서영갑 자기님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이날 평소처럼 모래 주머니를 차고 등장한 자기님은 44년 간의 교직 생활을 마치고 64세의 나이에 운동을 시작한 계기 등에 대해 설명한다. 특히 이날 자기님과 MC 유재석, 조세호의 근력 운동 타임도 진행됐다.

다음으로는 국제 정세 전문가 김지윤 박사와 이야기를 나눈다. 김 박사는 최근 국제적 이슈가 된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발발 배경부터 우리가 국제 정세를 알아야 하는 필요성 등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배우 하지원이 '유퀴즈'에 방문했다. 슬릭백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하지원은 이날 현장에서 맨발 슬릭백을 선보였다. 또한 그녀는 유년기 에피소드부터 드라마 '다모' 촬영 당시 감독에게 "이서진과 연기 못 하겠다"고 선언했던 비화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