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안정환과 박항서가 축구로 다시 뭉친다.
JTBC '뭉쳐야 찬다 3'는 대한민국 스포츠 전설들이 조기축구로 세계 제패에 도전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다면서 26일 이렇게 밝혔다.
이날 공개된 '뭉쳐야 찬다 3' 첫 티저 영상에는 박항서 감독이 오디션 지원자로 등장했다. 안정환 감독과 조원희 코치, MC 김용만을 놀라게 했다. 슈팅을 해서 안정환 감독을 맞혀 보겠다던 박항서 감독은 추가로 얻은 기회에서도 실패했고 "탈락입니다"라는 안정환 감독의 단호한 평가가 웃음을 자아냈다.
박항서 감독은 '뭉쳐야 찬다3'의 새로운 선수를 찾는 여정에 합류해 안정환 감독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선다.
제작진은 "안정환 감독과 박항서 감독은 때로는 애정이 넘치고 때로는 티격태격하는 최강 케미스트리로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또한 박항서 감독 앞에서는 어딘가 달라지는 안정환 감독의 색다른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내달 8일 오후 7시50분에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요즘 '3040 영컬렉터'는 어떤 작품을 소장하고 있을까? [서울=뉴시스] 박현주 미술전문 기자 = 최근 미술시장을 이끌고 있는 젊은 미술품 수집가, 이른바 ‘영 컬렉터’들의 미술 취향은 어떤 스타일일까?서울옥션은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경매 'Collector’s Room(이하 ‘컬렉터스 룸’)'는 3040세대 ‘영 컬렉터’의 안목을 살펴볼 수 있다.유통업, 제조업에 종사하고 있는 직장인을 비롯해 강사, 프리랜서 디자이너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3040 컬렉터들이 작품을 출품했다. ▲박서보 ▲심문섭 ▲장승택 ▲남춘모 ▲김근태 ▲멜 보크너 ▲니얼 캠벨 등 국내외 작가의 작품 50점이다.경매와 더불어 프라이빗세일(Private Sale, PS)도 열린다. PS로 출품된 작품 또한 3040 컬렉터들이 소장하고 있는 작품으로, ▲이배 ▲디렌리 ▲박성옥 ▲윤협 ▲안드레 부처▲에드가 플랜스 ▲조엘 메슬러 ▲로비 드위 안토노 등의 작품 40점이 새 주인을 찾는다.서울옥션은 “정보의 수집과 공유에 능하고 해외 경험이 풍부한 30~40대의 젊은 컬렉터 층은 개성 있는 컬렉팅 철학을 바탕으로 우리 미술시장의 기반을 탄탄히 하고 있다”며 “이번 '컬렉터스 룸'에서 소개되는 ‘영 컬렉터’들의 작품을 통해 이들의 컬렉팅 스토리와 국내 미술시장의 흐름을 살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이 경매의 위탁 수익금 일부는 국외 소재 한국 문화유산의 환수 지원 및 보존 복원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출품작은 12월 1일부터 13일까지 서울옥션 강남센터 3층과 지하 1층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공감언론 뉴시스 hyun@newsis.com
- · 'MZ 살림꾼' 남윤수, 가장 '저렴한 물건' 구매 방법
- · [초점]지드래곤, 500억 날리나···마약시비 경찰조사 후폭풍
- · '창설 30주년' 광주비엔날레 파빌리온 역대 최대 규모로
- · 음악계 샛별들의 무대···제25회 무등음악회 성료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광주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트리는 어딜까?..
- 2상무지구 술집 알바생 발에 불 붙여···가해자 "장난이다" 경악..
- 3"반값 딸기·대게, 호빵은 500원" 이마트, '창립 30주년 ..
- 4"실거주 의무 폐지한다더니"···법안 계류에 입주자들 발동동..
- 5새벽 잠 깨운 재난문자 "왜 보냈나" vs "당연히 알려야"..
- 6연말 소규모 모임 추천···기분내기 좋은 광주 식당 3곳..
- 7"DSR 우회꼼수"···50년 주담대 변칙 대출 적발 ..
- 8겨울 여행지 어디갈까? 전남 겨울 바다 명소 BEST 4..
- 9영암서 3m 깊이 물웅덩이에 빠진 50대 남성 숨져 ..
- 10한국은행 기준금리 또 '동결'···대출금리는?..
재밌수다
광주신세계 터미널 복합화 오히려 좋아?
재밌수다 참여하기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