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게 얼마만이니"···심형탁, 韓 결혼식 다음날 정준하와 '눈물 재회'

입력 2023.09.27. 02:5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배우 심형탁 예고.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3.09.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배우 심형탁이 처가 식구들과 함께 '마음 속 은인' 정준하를 만나 뭉클한 시간을 갖는다.

27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한국 결혼식' 바로 다음 날 처가 식구들과 함께한 '심씨(심형탁 애칭) 투어'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결혼식을 위해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한 일본 처가 식구들과 '심씨 투어'를 진행한다. 우선 심형탁은 셀프 사진관으로 향해 다 같이 가족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특히 심형탁과 장인은 커플룩까지 갖춰 입고 커플 사진을 찍는다. 이를 본 아내 사야와 장모는 "개그맨 같다"고 웃는다. 또한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가수 김종민은 "장인어른과는 어려울 수 있는데"라며 심형탁을 향해 '리스펙트'를 표한다.

이윽고 사진 촬영을 마친 심형탁과 처가 식구들은 개그맨 정준하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향한다. 정준하는 심형탁을 보자마자 "눈물이 날 것 같다. 이게 얼마만이니?"라며 울먹이고, 심형탁도 같이 눈시울을 붉힌다. 그러면서 정준하는 전날 치러진 심형탁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미안함을 내비치며 갑자기 축의금 봉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에게 식사까지 대접해 끈끈한 의리와 정을 보여준다.

훈훈한 분위기 속 심형탁은 "형수님(정준하 아내)도 일본인이시다"라고 밝힌다. 이에 정준하는 "전 결혼한 지 11년 째 됐다"며 "4년의 반대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한국 드라마 보면 시집살이가 심하고 그러니까 반대하신 것 같다. 문화차이가 있잖아"라 말한다. 정준하는 처가 식구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했던 실수도 털어놔 웃음과 공감을 안긴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