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개그맨 이상호(42)와 가수 출신 김자연(32)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2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헬스장에서 만났으며, 4년 열애 끝에 부부 연을 맺는다. 개그맨 김준호가 사회를 보고, '유브이'(유세윤·뮤지)와 밴드 '더넛츠' 정이한이 축가를 부른다. 이상호는 6월 결혼 발표 당시 "아내 내가 힘들 때 항상 곁에서 응원과 격려를 해줬다. 앞으로 잘 살겠다"고 했다.
이상호는 2006년 쌍둥이 동생 이상민(42)과 KBS 개그맨으로 뽑혔다.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헬스보이' '풀하우스' 등에 함께 등장해 쌍둥이 개그맨으로 얼굴을 알렸다. 형제는 오디션 '트롯전국체전'(2020~2021)에 출연, 최종 6위를 기록했다.
김자연은 엠넷 오디션 '프로듀스 101'(2016) 출신이다. 2017년 그룹 '1NB'에 합류했지만, 다음해 해체했다. 이후 '우울한가 봄 with 소울스타' '내 손 잡아요' '너란 봄' 등 솔로 앨범을 냈으며,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 중이다. 2019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쇼트 1위를 차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영애 "딸, 마라탕·탕후루 좋아해···속 터져" 이영애[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이영애(52)가 쌍둥이 자녀를 언급했다.이영애는 30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서 '탕후루 먹어봤느냐'는 질문에 "먹어봤다. 우리 딸이 마라탕, 탕후루를 좋아한다. 속이 터진다. 매일 그 코스로 먹는다"고 답했다. "요즘 아이들이 각자 방 문을 닫고 안 나온다. 사춘기가 이제 막 시작 될랑말랑하고 있다"며 "시골에 살 때 밭에서 직접 (채소를) 다 따서 유기농으로 먹였다. 서울에 오니 매일 (배달 음식을) 시키면서 '이 맛에 서울 산다'고 하더라. 아이들이 서울을 신기해 한다. '밤이 왜 이렇게 밝느냐'고 하더라. 아마 아이들 눈에 서울은 신기루일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영애는 2009년 20세 연상 사업가 정호영(72)씨와 결혼했다. 2년 만인 2011년 아들·딸 쌍둥이를 안았다. "어느 날, 딸이 '연예인 보고싶다'고 해 '연예인 여기 있다'고 하니 콧방귀를 뀌더라"면서 "'문명특급' 나간다니 '잘했다'고 하더라. 내가 셀카를 찍으면 딸이 '다 지우라'고 한다"고 귀띔했다. 딸과 그룹 '방탄소년단'(BTS) 콘서트에 갔다며 "팬이다. MAMA 시상을 하러 갔는데, 감사하게도 대기실까지 와서 자랑했다"고 부연했다.최근에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곡을 즐겨 듣는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딸 때문에 다음 주 투바투 공연도 간다"며 "딸은 친구랑 가고 난 혼자 가서 즐기기로 했다. 공연 날 사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겠다"고 했다.◎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 요즘 '3040 영컬렉터'는 어떤 작품을 소장하고 있을까?
- · 'MZ 살림꾼' 남윤수, 가장 '저렴한 물건' 구매 방법
- · [초점]지드래곤, 500억 날리나···마약시비 경찰조사 후폭풍
- · '창설 30주년' 광주비엔날레 파빌리온 역대 최대 규모로
- 1광주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트리는 어딜까?..
- 2상무지구 술집 알바생 발에 불 붙여···가해자 "장난이다" 경악..
- 3"반값 딸기·대게, 호빵은 500원" 이마트, '창립 30주년 ..
- 4"실거주 의무 폐지한다더니"···법안 계류에 입주자들 발동동..
- 5새벽 잠 깨운 재난문자 "왜 보냈나" vs "당연히 알려야"..
- 6연말 소규모 모임 추천···기분내기 좋은 광주 식당 3곳..
- 7"DSR 우회꼼수"···50년 주담대 변칙 대출 적발 ..
- 8겨울 여행지 어디갈까? 전남 겨울 바다 명소 BEST 4..
- 9영암서 3m 깊이 물웅덩이에 빠진 50대 남성 숨져 ..
- 10한국은행 기준금리 또 '동결'···대출금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