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짠돌이' 정혁 "1500만원 운동화 구매하게 한 前 여친, 환승이별"

입력 2023.09.23. 15:4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살림남' 정혁. (사진 = KBS 2TV 제공) 2023.09.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모델 겸 배우 정혁의 학창 시절 '찐친' 장안동 3인방의 계모임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23일 오후 9시2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정혁이 평소와 다르게 한껏 차려입고 28년, 25년 지기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길을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웨딩 촬영 중인 새신랑 지호 대신 성욱과 먼저 만난 정혁은 이번 달 계모임의 목적 '셀프 우정 사진 촬영'을 위해 저렴한 물건이 가득한 생활용품점을 찾아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정혁은 쇼핑에 앞서 "여기가 위험하다. 1000원, 2000원 담다보면 200만 원이 된다"라며 "딱 1만 원 한 장만 쓸거다"라고 말해 시작부터 짠돌이 면모를 드러낸다. 이에 성욱은 "혁이가 총무를 하겠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피곤하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소품 쇼핑을 마친 정혁과 성욱은 사진 촬영 장소에서 새신랑 지호를 만나 본격적인 셀프 촬영에 돌입한다. 정혁은 우정 사진을 찍기 위해 성욱의 메이크업부터 포즈까지 알려주며 전문가 포스를 드러내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은 촬영에 시종일관 삐걱댄다.

이후 한강 피크닉를 떠난 이들은 정혁이 1500만 원 상당의 운동화를 구매하게 만든 전 여친의 환승 이별 에피소드부터 과거 연애 흑역사, 급기야 헤어진 전 연인의 실명까지 거론하며 이른바 폭로 멸망전을 펼치며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반면 어린 시절 정혁의 가난했던 형편과 당시 반지하집에 놀러갔던 친구들의 속마음,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귀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무지출 챌린지 해보셨다면?
5시간전 무지출 노하우는 배달 어플 끊고 온라인 쇼핑 하지마세요. 나가기 귀찮아서라도 돈 덜씁니다 + 좋은 회사 다니세요ㅠ 좋은 회사는 출퇴근 셔틀 운행하고 밥도 주고 온갖 지원이 많아서 돈쓸일이 없습디다 (물론 남 얘기 하는 겁니다 ㅋㅋ )
4시간전 맵도사 무지출이 가능하냐? 집 나서는 순간분터 지출임.
2시간전 무지출이 가능한건가? 집 안에 있으면 보일러에 전기, 가스, 화장실 써야 하니 현금은 아니지만 돈은 나가게 되어 있고 집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면 무조건 돈 쓰게 되어 있고 현금 지출이 없다 치더라도 돌아다니면 신발 닳아짐.... 나갔다 들어오면 옷도 빨아야 하고 지금 당장은 아니어도 결국 나중에 돈 들어감 진짜 돈 안쓰는 방법은 일어나자마자 씻지도 말고 집 바로 부근에 있는 벤치에 하루종일 앉아 있다가 화장실은 공중화장실에서 해결하고 밥은 쫄쫄 굶던가 땅에서 주워먹던가 해서 해결하고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이불뒤집어 쓰고 그대로 자야댐.... 그거 말곤 방법이 없어....
2시간전 정리왕김정리 무지출챌린지를 모르시네. 그냥 그날 카드값/통장 출금 또는 이체가 발생하게 안나게 하는 거임. 즉, 출금이나 카드 사용 내역이 없으면 그게 무지출챌린지임(현금도 마찬가지로 안써야함, 결제문자도 안나와야함) 버스 안타고 40분 걸어서 출근한다. 회사 간식으로 약간의 허기를 달래고 업무 시작.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점심해결하고 회사 맥심 하나 타먹는다. 걸어서 퇴근 집와서 집밥먹는다. 이상 무지출 챌린지 팁임.
24분전 무지출 젋은친구들만 가능하지 대학생들 .,.대학다닐때 술값으로 돈을다써서 일주일동안 자취방에서 국수만 끓어먹은 기억이.. 진짜로 돈이없으니 무지출해보았네여. 지금은 될수가없지요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