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복면가왕'에서 202대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11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김수용, 플라워 고유진, 리사, 백형훈, 임한별, 유빈, 그룹 에이티비오(ATBO)의 류준민과 김연규가 출연한다.
가왕석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팔색조'가 5연승을 앞두고 준비한 무대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이 새롭게 출사표를 던진다.
특히 골프 선수 출신 박세리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 특히 자신이 이 복면 가수의 열렬한 팬임을 밝혀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 1라운드부터 가왕전 후보로 거론된 실력자가 대거 등장한다. 임한별은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마자 "어떤 창법이든지 컨트롤 가능한 능력자"라고 말한다. 이에 윤상이 다른 복면 가수에게 "이 분이 바로 결승전에 진출할 실력자"라고 극찬해 치열한 접전을 예고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서천군 '문헌서원, 달빛에 노닐다' 락(樂)페스타 개최 서천 문헌서원 락페스타 공연 포스터. 2023. 10. 04 *재판매 및 DB 금지[서천=뉴시스]곽상훈 기자 = 충남 서천군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문헌서원 일원에서 가을을 맞아 5~7일 문헌서원 락(樂)페스타 ‘달빛에 노닐다(힐링편)’ 행사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문화재청에서 시행하는 2023년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열린다.우리의 전통과 역사를 경험하고 새로운 힐링의 공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추천하는 이색 문화 이벤트이다.문헌서원 락페스타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 초청가수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대형달 포토존, 전통 활쏘기, 선비의 간식(인절미), 한지공예, 전통 매듭, 천 아트, 민화, 싱잉 볼, 페이스 페인팅, 전통 놀이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저녁에는 문헌서원 야간 개방과 함께 퓨전 국악 그룹 퀸과 SOS, 그리고 통기타 연주자 양현경의 공연이 어우러져 깊어 가는 가을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군 관계자는 “지역 문화재와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문헌서원에서 고즈넉한 가을밤의 낭만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 · 하동균, 2년 만에 신곡···'이 밤 나의 마음'
- · 미대생이라면···천만장학회, '제2회 ChunMan Art for Young' 공모
- · 원케이, 오늘 '이별을 좀 미루자'
- · "양다리 여행 즐겨"···승리, 출소 후 사생활 의혹 나와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광주 서구 도시철도 공사현장서 상수도관 파열..
- 2'광주신세계 확장 부지' 이마트 광주점 10일 폐점 연기..
- 3국민평형 인기 여전···올해 청약자 절반 이상이 전용 84㎡에 ..
- 4"가장 많이 찾는 커피 프랜차이즈 1위는 스타벅스, 2위는 메가..
- 5전남지역 한 우체국장이 금고 속 1억원 대 횡령..
- 6광주디자인비엔날레, 추석 연휴 '핫플레이스'로..
- 71억 넘는 수입차 SUV···판매 강세 속 1위 브랜드는?..
- 8농어촌공사 '2023 신입사원' 채용···11일까지 접수..
- 9선선한 가을, 전일빌딩서 즐기는 문화체험..
- 10"콧물·열" 감기인줄 알았는데···독감보다 위험한 '이 질환'..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