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격투가 추성훈이 300명과 허벅지 씨름에 나선다.
11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에서는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가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안하던 짓'을 한다.
첫번째 게스트로 등장한 추성훈은 지금까지 한 번도 격투가로서 '항복'을 생각해 보지 않았다고 해 놀라움을 안긴다. 차라리 기절하더라도 끝까지 버티는 것이 자신의 신조라는 것.
이에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 5인과 이를 검증하기 위한 미니 게임을 펼친다. 그리고 추성훈을 위해 준비된 '1대 300' 허벅지 씨름의 정체가 드러난다.
이에 제작진은 추성훈과 허벅지 씨름을 할 300명에서 숫자를 줄일 수 있는 게임을 제안한다. 5MC와 추성훈이 엉덩이로 풍선을 터트린 만큼의 인원을 제외할 수 있었고, 조세호를 필두로 엉덩이 최강자로 뽑힌 최시원까지 최선을 다해 풍선을 터트린다.
추성훈은 이를 가만히 지켜본 후 시작과 동시에 이를 꽉 문 채 초스피드 스쿼트를 이어간다. 그렇게 추성훈에게 도전할 허벅지 씨름의 참가자 숫자가 정해진 가운데, 경기장으로 향한 이들은 도전자들의 다양한 연령과 화려한 면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헬스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를 가지거나 엄청난 허벅지 근육을 자랑하는 도전자들이 다수였고, 여기에 파워 리프팅 금메달리스트는 물론 추성훈을 긴장케 한 역대급 도전자가 등장한다.
특히 한 도전자는 "살면서 항복해 보는 것도 좋다"며 추성훈을 회유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서천군 '문헌서원, 달빛에 노닐다' 락(樂)페스타 개최 서천 문헌서원 락페스타 공연 포스터. 2023. 10. 04 *재판매 및 DB 금지[서천=뉴시스]곽상훈 기자 = 충남 서천군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문헌서원 일원에서 가을을 맞아 5~7일 문헌서원 락(樂)페스타 ‘달빛에 노닐다(힐링편)’ 행사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문화재청에서 시행하는 2023년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열린다.우리의 전통과 역사를 경험하고 새로운 힐링의 공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추천하는 이색 문화 이벤트이다.문헌서원 락페스타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 초청가수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대형달 포토존, 전통 활쏘기, 선비의 간식(인절미), 한지공예, 전통 매듭, 천 아트, 민화, 싱잉 볼, 페이스 페인팅, 전통 놀이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저녁에는 문헌서원 야간 개방과 함께 퓨전 국악 그룹 퀸과 SOS, 그리고 통기타 연주자 양현경의 공연이 어우러져 깊어 가는 가을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군 관계자는 “지역 문화재와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문헌서원에서 고즈넉한 가을밤의 낭만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 · 하동균, 2년 만에 신곡···'이 밤 나의 마음'
- · 미대생이라면···천만장학회, '제2회 ChunMan Art for Young' 공모
- · 원케이, 오늘 '이별을 좀 미루자'
- · "양다리 여행 즐겨"···승리, 출소 후 사생활 의혹 나와
- 1'광주신세계 확장 부지' 이마트 광주점 10일 폐점 연기..
- 2"가장 많이 찾는 커피 프랜차이즈 1위는 스타벅스, 2위는 메가..
- 3전남지역 한 우체국장이 금고 속 1억원 대 횡령..
- 4광주디자인비엔날레, 추석 연휴 '핫플레이스'로..
- 51억 넘는 수입차 SUV···판매 강세 속 1위 브랜드는?..
- 6농어촌공사 '2023 신입사원' 채용···11일까지 접수..
- 7"콧물·열" 감기인줄 알았는데···독감보다 위험한 '이 질환'..
- 8선선한 가을, 전일빌딩서 즐기는 문화체험..
- 9'3년 전 그놈'···전기톱 농협 절도범, 경찰 눈썰미에 덜미..
- 1010월 아파트 4만5824가구 분양 예정···전년比 49%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