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불륜 스캔들이 터진 일본 톱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42)에 대해 영화계·광고계가 손절에 나섰다.
기린맥주 측은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히로스에가 광고 중인 '혼기린' 영상을 삭제했다. 기린맥주 측은 "(히로스에 료코에 대한) 보도의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상품의 가치를 전달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면서 히로스에의 광고 영상을 내린 이유를 밝혔다. 히로스에의 광고 일정은 향후 정해진 것이 없다고 덧붙였다.
히로스에가 주연을 맡은 영화도 제작 일정을 미뤘다. 히로스에의 고향 고치현에서 촬영이 예정돼 있었으며, 이달 중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었다. 영화 제작 관계자는 "촬영을 연기한다는 연락을 받았다. 그 이유에 대한 설명은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또다른 관계자는 "히로스에의 출연이 폐가 될 수 있다고 판단한 게 아니냐. 향후 촬영 일정은 미정"이라고 전했다.
최근 히로스에는 불륜설에 휩싸였다. 지난 7일 일본 주간 슈칸분슌(週刊文春·주간문춘)은 히로스에가 미슐랭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오너 셰프 A씨(45)와 불륜 의혹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슈칸분슌에 따르면, 히로스에는 반바지 차림으로 지난달 중순 셰프가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을 방문해 서로 어깨에 기대는 등 다정하게 대화를 나눴다. 지난 3일에는 히로스에가 시차를 두고 나타나 셰프가 머물고 있는 고급 호텔에 숙박한 것까지 포착됐다.
기혼자인 두 사람은 불륜설을 부인했다. 히로스에는 "불륜 관계가 절대 아니다. 저에게는 아이가 셋이 있다"라고 밝혔고, A씨 역시 "히로스에와는 친한 친구"라며 불륜을 부정했다. 히로스에 소속사는 "사생활 문제는 본인에게 맡기고 있지만, 이번 보도에 대해 본인에게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도록 엄중히 주의했다. 소란을 일으켜서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히로스에는 2003년 패션 디자이너 오카자와 타카히로와 결혼했으나 2008년 이혼했다. 이후 2010년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재혼했다. 두 번의 결혼에서 세 명의 자녀를 얻었다. 히로스에의 불륜 스캔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4년에도 동료 배우인 사토 타케루(33)와 불륜 의혹에 휩싸인 바 있으며, 양측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불륜설을 부인했다.
한편 히로스에는 1990년대 일본을 대표하는 정상급 배우다. 1994년 제1회 쿠레아라실 그랑프리를 통해 데뷔, 1996년 CF로 스타덤에 올랐으며 일본의 국민 여동생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 '비밀'(1999), '철도원'(1999) 등으로 전성기를 누렸으며, 한국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주말의 OTT]간도 벌판 달리는 조선 웨스턴이 온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9월 4주차 넷플릭스·디즈니+ 신작을 소개한다.◆도적:칼의 소리(넷플릭스)한국형 웨스턴 액션 활극이 온다.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칼의 소리'는 1920년 중국 땅, 일본 돈, 조선 사람이 모여든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하나 된 이들이 벌이는 이야기다. 일본군 출신 이윤은 과거 빚을 갚기 위해 찾은 간도에서 마적에게 약탈당하는 조선인 마을을 목격한다. 이들을 지키기 위해 그는 잃을 것 하나 없는 자들을 모아 도적단을 꾸린다. 각자 다른 목적으로 서로에게 총부리와 칼날을 겨누는 격동의 시대, 가족과 터전을 지키기 위한 칼의 소리가 이 땅에 울려 퍼진다. 배우 김남길이 도적단 두목 이윤을, 서현이 조선 총독부 철도국 과장으로 위장한 독립운동가 남희신을 맡았다. 유재명은 도적단의 정신적 지주 최충수를, 이현욱은 조선 출신 일본군 소좌 이광일을, 이호정은 총잡이 언년이로 합세했다.◆스파이 키드:아마겟돈(넷플릭스)'스파이 키드:아마겟돈'은 세계 최강 스파이 부부의 아이들이 게임 속 악당들로 뒤덮인 세상과 부모님을 구출하기 위해 스파이가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한 게임 개발자가 강력한 바이러스와 아마겟돈 코드를 결합해 전 세계에 퍼뜨리면서 게임 속 악당들이 현실 세계를 습격한다. 이에 맞서던 스파이 엄마·아빠가 악당에게 붙잡히자 남매는 부모가 미리 준비해둔 안전가옥에서 스파이가 되기 위한 훈련을 시작한다. 스파이로서 준비를 마친 두 아이는 엄마와 아빠를 구출하고, 직접 게임 속으로 들어가 세상을 구하기로 한다. 배우 지나 로드리게스가 엄마를, 재커리 리바이가 아빠를 연기했다. 코너 에스터슨과 에벌리 카가닐라가 스파이 키드로 맹활약을 한다. '스파이 키드' 프랜차이즈 연출가이자 '알리타:배틀 엔젤' '씬 시티' 등을 만든 로버트 로드리게스 감독이 만들었다.◆누구도 널 지켜주지 않아(디즈니+)20세기 스튜디오가 제작한 '누구도 널 지켜주지 않아'는 영화 '로잘린'에서 빼앗긴 사랑을 되찾으려는 줄리엣의 사촌 로잘린을 연기한 배우 케이틀린 디버가 주연을 맡은 SF스릴러다. 마을에서 떨어져 혼자 살고 있는 브린이 어느 날 집에 침입한 괴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미래를 위협하는 외계 생명체에 맞서 숨 막히는 싸움을 벌이는 브린 역의 케이틀린 디버는 폭발적인 연기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 · '지구상 가장 행복한 동물' 쿼카, '걸어오는 벌금' 된 이유
- · 전현무, 고규필·양세찬에 "올해 본 영상 중 가장 충격적"
- · 아이유, 다비카와 뽀뽀사건 전말···"특별하고 신기한 인연"
- · 원주시·카자흐스탄, 댄싱카니발 계기로 문화교류 본격화
- 1"또 그 소리" 명절 가족 싸움의 원인, 3위 결혼···1·2위..
- 2지방소멸 대책으로 나온 '농산어촌 1가구1주택 규제 제외' [집..
- 3"산 채로 매장 당했다···'결혼지옥' 의붓딸 성추행 논란 부부..
- 4광주 북구민 날 행사 참석 장애인 계단 넘어져 이송···안전 관..
- 5자동차주 담아볼까···주가 상승에 배당수익까지..
- 6탈북배우 김아라 "결혼합니다"···판빙빙 닮은꼴..
- 7'편안함의 끝' 제네시스 G90 타보니···"비행기 일등석 느낌..
- 8예금보호한도 5000만원 유지될 듯···시장 불안 고려..
- 9이호연, 오늘 결혼···'이승기♥이다인 부케' 받은 지 5개월만..
- 10심야 광양 아파트 지하주차장 불···주민 60여 명 이송(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