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방송인 김구라가 이혼한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9일 김구라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200% 마라맛 김구라의 매운맛 상담소'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구라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를 패러디한 '흑은영의 개쪽상담소'라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김구라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비슷한 모습을 보이려 가발까지 썼다. 그는 "사실 누군가가 괴롭다고 할 때 우리는 위로와 따뜻한 말을 해줬다. 저는 그게 다가 아니라고 본다. 물론 때에 따라서는 따뜻한 말도 필요하지만 정신이 번쩍 들게 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후 김구라는 즉석에서 시민들을 만나 고민을 듣고 상담했다. 한 여성은 자신의 나이가 24살이라고 밝힌 뒤 상대방을 1순위로 생각하는 헌신적인 연애를 해도 괜찮은지 물었다. 김구라는 "프로그램으로 치면 내가 최선을 다해서 했는데, 이 프로그램이 끝났어. 그러면 사실 어쩔수없고 아쉬움이 덜하다"며 "내가 대충 했는데 끝나면 아쉬움이 있다. 열심히 하면 좋았을것이라는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봤을 때는 헌신한다고 해서 그게 손해 보는 것은 아니다. 너무 헌신해서 자신의 핵심적인 것을 잃어가면서 끌려가는 건 아니다"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예전에 내가 한 번 이혼하지 않았냐. 그때 표면적인 이유가 금전적인 어떤 서로에 대한 불신때문이다. 어쨌든 그래도 그때 내가 그걸 어떻게서든 지키려고 그랬다면 더 후회했을 것 같다"며 "진짜 금전적 혹은 자기 걸 잃어가면서 손해를 봐가면서 하는 게 아닌 이상 마음적으로 하는 헌신은 나쁘지 않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김구라는 "요즘은 일방적 눈탱이는 없다. 다 약았어"라고 말했다. 이어 "서로 약은 척 하면 대화가 뭐가 되겠냐. 자기가 조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다가가고 자기가 조금 더 헌신하고 봤는데, 이 사람이 주변 사람들에게 '걔, 나에게 막 매달려'고 말하는 인성의 소유자라면 안 만나는 게 맞다"고 조언했다.
한편 김구라는 결혼 18년 만인 지난 2015년 연대보증으로 인한 채무 문제로 전처와 이혼했다. 당시 김구라는 전 부인의 부채인 17억원에 대해 "끝까지 마무리 짓겠다"고 밝혔고,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인 래퍼 그리(본명 김동현)를 키웠다. 이후 2020년 12세 연하의 아내와 혼인 신고했고, 이듬해 딸을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넌 나한테 아직 중3이야"···'스우파2' 리더, '스걸파2' 지원 독려 [서울=뉴시스] 25일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 측은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8크루 리더들이 직접 지원 독려에 나선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제공) 2023.09.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Mnet)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스걸파2' 참가자 모집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 리더들이 힘을 보탰다.25일 '스걸파2' 측은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8크루 리더들이 직접 지원 독려에 나선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에서 베베의 리더 바다는 "넌 나한테 아직 중3이야. 그러니까 잘 들어"라고 말하며 자신이 만든 '스모크'(Smoke) 댄스 챌린지 안무의 시그니처 장면을 재현했다.이후 펑키와이(마네퀸)·커스틴(잼 리퍼블릭)·리아킴(원밀리언)·바다가 차례로 등장해 "'스걸파2'가 돌아왔다. 월드클래스 10대 댄서를 기다리고 있다. 국적, 개인, 크루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라며 '스걸파2' 지원 자격을 설명했다.미나명(딥앤댑)과 할로(울플러) 역시 뒤를 이어 "그 실력 썩히고 있을 거야? 너희들의 아이덴티티(정체성)를 드러내봐"라며 지원자들을 독려했다.'스우파2' 첫 탈락 크루 츠바킬의 리더 아카넨도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더해 반가움을 안겼다. 끝으로 놉(레이디바운스)이 "이제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스걸파2'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10월9일 오후 11시59분(KST)까지다. 춤을 사랑하는 10대 여학생(2005~2010년 출생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공고는 엠넷플러스(Mnet Plus)와 유튜브 채널 더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 ·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 '농촌 라이프' 시작···콩콩팥팥
- · 김준현·문세윤, 인도네시아식 '소발 스프'에 화들짝
- · "어떻게 남들 일할 때 쉬면서도 저렇게 유능할까?"
- ·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4년만 귀환···최재웅·이창용 합류
- 1"광주신세계 확장, 10월 중순 지구단위계획 변경 마무리"..
- 2풍암동 공원 비둘기 떼죽음 원인은 '농약'···경찰 수사 의뢰..
- 3주담대·전세대출도 스마트폰으로 갈아탄다···내년초 가동..
- 4돈쭐내러 가자!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착한식당 3곳..
- 5'상위 50위' 아파트값 22개월 만에 최대 상승..
- 6'70억대 요양급여 꿀꺽' 사무장 한방병원 차린 일당 송치..
- 7"충전식 카드 온누리상품권, 추천하면 최대 15만원 지급"..
- 8'충장축제·푸드페스타 등' 광주의 가을, 축제로 물든다..
- 9광주 남구 공무원, 야근 중 음주 '논란'..
- 10"지금이 기회"···7만전자 무너지자 삼전 사는 개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