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최귀화 "이찬원 씨가 좋아요, 제가 좋아요?"···장모님의 선택은?

입력 2023.06.09. 00:3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예고2023.06.08.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최귀화가 장모님의 이찬원 팬심을 공개한다.

9일 오후 8시30분께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간식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집밥퀸 오윤아, 홍콩댁 강수정, 트민할 박정수, 충무로 숨은 요리사 최귀화 중 누가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 첫 등장한 신입 편셰프 최귀화는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와 전혀 다른, 반전 넘치는 일상 속 매력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아내와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광대가 승천하듯 즐거워하는 것은 물론 요리할 때 행복해하는 모습이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날 최귀화는 아내를 위해 밥상을 차리던 중 장모님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는다. '편스토랑' 촬영 중이라는 사위 최귀화의 말에 장모님은 설렘 가득한 목소리로 "이찬원 씨 옆에 있나?"라고 묻는다. 이어 "이찬원 씨 만나면 사진 한 장 찍어와! 부탁할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최귀화는 "장모님이 이찬원 씨의 열혈팬이다. 집에 사진, 굿즈 등이 다 있다"며 장모님의 열혈 팬심을 전한다.

이찬원 이야기로 즐거워하는 장모님에게 최귀화는 "장모님! 이찬원 씨가 좋아요? 제가 좋아요?"라고 기습 질문을 던진다. 이어 공개된 장모님의 대답은 모두의 예상을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장모님은 "우리 최서방 '편스토랑' 나가고 대단하다. '편스토랑'은 아무나 나가나!"라며 사위의 마음을 달랜다. 하지만 장모님의 이야기는 또 다시 이찬원에 대한 사랑으로 흘러 최귀화를 녹다운시켰다고. 과연 장모님의 솔직 발언은 무엇일지, 이찬원을 향한 장모님의 팬심에 사위 최귀화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광주신세계 터미널 복합화 오히려 좋아?
1시간전 지역민입장서손해 기존안대로 했으면 유스퀘어도 있고 새로운 복쇼도 생기는 건데 신규안은 유스퀘어가 합병되는 거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없는 것보단 있는게 좋지 얼렁 주친 허즈아~
1시간전 ㅇㅇㅎ 신규 확장안으로 진행되면 현재 유스퀘어에 있는 시설도 다 새로 고치는건가? 영풍문고랑 음식점들은 어떻게 되는거?
17분전 ㅇㅇ 백화점 부지로 쓰고 유스퀘어 위치 바뀌어야함. 뭔 터미널에 지하철 한 대가 못 다니냐
재밌수다 참여하기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