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430만원에 구입한 차량을 캠핑카로 셀프 개조한다.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출근 시간 전 자신만의 힐링을 즐기는 김대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대호는 문 오픈부터 사이드미러 조정까지 100% 수동 조작이지만, 정감 가는 인테리어와 자동차 정수리 위에 올라갈 수 있도록 루프랙까지 설치한 애마 '다마르기니'를 소개했다.
그는 직장 상암MBC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한적한 공원에 도착해 캠핑카 셀프 개조에 도전했다. 집에 '호장마차'를 꾸민 금손 답게 미리 준비한 나무판으로 거침없이 톱질과 타카질을 한 끝에 평상을 뚝딱 만들었다. 하지만 평상이 접히면서 차 천장에 걸리자 그도 당황하기 시작했다.
거침없는 톱질로 해결해 보려 하지만, 상황은 더 악화됐다. 그는 "광기… 그땐 이성이 없었어요"라며 멘붕에 빠졌다고 털어놨다. 캠핑카 변신을 위해 직구까지 했다는 김대호의 노력 끝에 '다마르기니'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환골탈태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후 김대호는 힐링 장소에 주차한 애마 '다마르기니'의 정수리(루프렉)에서 어탕국수로 낭만 점심을 즐겼다. 이때 젓가락이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에도 개의치 않고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해결한다는 식으로 '국수 젓가락'을 만들어 야무지게 먹방을 펼쳤다. 식사 후 '다마르기니'에서 출근 1시간 전까지 막간 꿀잠을 자는 모습도 포착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서예지, 김수현 품 떠난다···골드메달리스트 계약만료 서예지[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서예지가 김수현 품을 떠난다.골드메달리스트는 "4년간 함께한 서예지씨 전속 계약이 오늘부로 종료됐다"며 "서예지씨와 동행은 마치지만, 함께 한 기억을 오래 간직하겠다. 2019년 당사를 믿고 첫걸음을 함께 해준 서예지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30일 밝혔다.서예지는 2020년 7월 전 남자친구인 탤런트 김정현 가스라이팅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학교 폭력, 학력 위조, 갑질 논란이 불거졌다. 지난해 tvN '이브'로 복귀했지만, 혹평 받았다. 최근 광고료 절반도 반환했다. 유한건강생활이 '서예지와 골드메달리스트는 위약금 12억5000만원, 15억원을 내라'며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는데,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부장판사 송승우)는 10일 "소속사가 모델료 절반인 2억2500만원과 지연이자를 지급하라"고 판결했다.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과 이부형인 이사랑 감독이 설립한 기획사다. 이 감독은 김수현 주연 '리얼'(2017)을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했다. 서예지는 설립 초기부터 함께 했으며, 2021년 12월 한 차례 재계약했다.◎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 다크비, 오늘 컴백···줏대 있는 의지 '힙'
- · 국제갤러리, 12월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오토니엘 신작 회화 공개
- · 다니엘 헤니, ♥14살 연하 아내와 백허그 "가장 사랑하는"[★핫픽]
- · '스우파2' 뮤즈 쎄이, 새 싱글 발매···'롤러코스터'
- 1무등산 꼬막재 인근서 신원불상 두개골 발견···경찰 수사..
- 2끊임없이 나오는 서비스로 배 채운다? 광주 신상 맛집추천..
- 3'도심 속 또다른 도심' 광주 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사업 탄력..
- 4"7990원 반값 딸기 20t 푼다" 홈플러스, 한 달간 '홈플..
- 5스님이 타는 중고차, '놀라운 시세' 얼마? ..
- 6"냉장고·세탁기 빌트인" LH, 영암 임대주택 입주시작..
- 7"시동 껐는데도 멈추지 않았다"···급발진 의심사고 원인은?..
- 8특례보금자리론 12월 금리 동결···우대형 연 4.50~4.80..
- 9"돈 벌어와" 화정동서 가출 청소년 성매매 알선한 20대들..
- 10"협의이혼 중 男동료와 바람 핀 아내···" 불륜 해당할까?..